누리산업개발 소식

'한국건설', 17년만에 화순으로 컴백'Come Back''화순 한국아델리움 더숲…

페이지 정보

작성자 hinuri 작성일19-03-29 16:57 조회626회 댓글0건

본문

- 광주-화순 더블생활권에 위치, 광주까지 차로 10분 거리
- 우수한 생활인프라에 임대아파트 8가지 특권까지 갖춘 '화순 한국아델리움 더숲' 주목
- 화순 내 최초 세대별 창고 무상지급

한국건설은 17년만에 전남 화순에 '아델리움' 브랜드 아파트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금번 선보이는 '화순 한국아델리움 더숲'은8년 전세형 명품 임대아파트로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교리 65번지 일원에, 규모는 지하2층 ~ 지상 23층, 3개동으로 전용면적 단일 76㎡, 총 134세대 규모로전세대 모두 선호가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공급된다.

'화순 한국아델리움 더숲'은 탁월한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우선, 사업지 인근으로는 화순 군내 버스터미널과 화순공용 터미널이 있어 시내외 이동이 수월하다. 또 주변에 있는 교리IC를 통해 광주 남·동구를 1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며 제2순환도로를 이용해 광주·전남혁신도시 등 광역 이동이 편리하다.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화순 군청을 비롯해 농협 하나로마트, 화순전남 대학교병원, 고인돌 전통시장, 화순 법원, 화순경찰서 등 다양한 인프라가 인근에 구축돼 있는 '행정과 생활 인프라의 중심지'다. 또한, 화순초등학교와 화순 중·고교, 전남기술과학고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안전통학 여건에 따른 30·40 학부모들의 관심도 높을 전망이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돋보인다.단지 바로 뒤로 무등산 국립공원, 만영산 둘레길이 나 있어 쾌적한 환경속에서 취미 및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입지적인 장점뿐만 아니라 '화순 한국아델리움 더숲'만의 8가지 특권도 눈에 띈다.사업지는 8년 전세형 ALL 임대아파트로 자격제한이나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월임대료나 취·등록세가 들지 않는다. 또한 전매가 무제한이고 분양전환 후 시세차익까지 노려볼 수 있어 투자가치 또한 높다.

아울러, 오픈과 동시에 저층우선공급 계약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저층우선공급 계약시, 스타일러 또는 100만원 상품권증정 혜택까지 주어진다. 특히, 화순 내 최초로 세대별 창고를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화순 한국아델리움 더숲'은 시공사인 한국건설이 17년만에 선보이는 사업지로 기대감이 높다. 한국건설은 1984년 창립한 이래 예술적인 신평면설계의 고품격 브랜드 '아델리움'을 만들어 선보인 후, 연이은 성공신화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화순 한국아델리움 더숲'은 4월 중 분양할 예정이며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향청리 인근에 견본주택이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