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산업개발 소식

여수 웅천 골드클래스 테라스힐 오픈당일만 약 3천 5백명 운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hinuri 작성일19-05-11 08:55 조회1,815회 댓글0건

본문

여수 웅천 골드클래스 테라스힐 오픈당일만 약 3천 5백명 운집
탁월한 입지와 전망, 테라스 설계에 찬사 쏟아져
5월 3일(금) 주택전시관을 오픈한 여수 웅천 골드클래스 테라스힐의 인기가 매우 뜨겁다. 오픈시간인 10시 30분 훨씬 이전부터 많은 인파가 줄을 섰고 주택전시관 내부는 인산인해를 이뤘다.

웅천 골드클래스 테라스힐 관계자는 “오픈 당일 방문객만 수만 약 3천 5백명으로 파악하고 있다. 주말동안 더 많은 방문객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요즘 웅천지구가 주목받는 곳이긴 하지만 무엇보다 탁 트인 입지와 테라스하우스라는 제품력이 만나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웅천 골드클래스 테라스힐은 여수 웅천동 1815-1번지 외 3필지로 전용면적 84㎡T, 84㎡A, 102㎡ 총 262세대를 선보이고 있다.

웅천지구에서도 높은 곳에 위치해 테라스하우스에서 탁 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으로 그 동안 꾸준히 주목을 받아왔다.

당일 주택전시관을 찾은 방문객들은 입지와 테라스하우스라는 기대감 그 이상이라고 평가했다.

1층 일부세대에 선보이는 테라스 설계 뿐 아니라 최상층에 설계한 다락방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공간효율성을 높였다는 평을 받았다.

내부설계 측면에서도 침실 2,3 사이 가변형 벽체 설계와 주방 다용도실과 팬트리 선택가능 등 고객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설계를 선보여 만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단지내 설계한 실내골프연습장과 GX룸, 주민운동시설, 입주민의 학습공간을 위한 독서실 공간제공, 입주민 공용창고, 주차장 내 전기차 충전시스템 등도 편리함을 높였다는 의견이다.

난방 및 조명제어, 원격검침, 방범, 엘리베이터 호출 등의 기능이 장착된 거실 월패드, 대기전력차단시스템, 주차관제시스템 등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최첨단 시스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픈기념 방문객 이벤트로 스타일러, 에어프라이어,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는 오는 5일 5일(일) 오후 3시 이전까지 계속되며 선착순 300명에게 컵라면 1BOX, 12세 이하 아동 동반 고객 대상 선착순 100명에게는 피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5월 5일(일)까지 지속된다.

청약접수는 5월 6일(월)-8일(수)까지 3일간 진행되며 당첨자 공개추첨은 5월 10일(금) 2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주택전시관에서 직접 확인하면 된다.

여수 웅천 골드클래스 테라스힐 주택전시관은 여수시 웅천동 1728-2번지로 CGV 바로 옆에 위치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