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산업개발 소식

청약통장 필요 없는 전주혁신도시 마지막 8년 전세주택 ‘아르티엠 퀸즈’

페이지 정보

작성자 hinuri 작성일19-09-05 11:40 조회864회 댓글0건

본문

전주지역에서 거주지로 가장 주거선호도가 높은 곳으로는 단연 전주혁신도시를 손에 꼽을 수 있다. 선호도가 높은 만큼 주택 거래가 또한 일반적인 시세보다 높게 책정되어있어 섣불리 접근하기 어려운것 또한 사실이다. 그러한 전주 혁신도시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에 안정적으로 8년 동안 내집처럼 거주가 가능한 민간전세 주택 공급이 예정되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민간전세 주택은 일반 분양아파트 공급가보다 저렴한 공급가에 8년 동안 안정적으로 거주가 가능해 요즘 같은 고분양가 시대에 가장 적절한 상품이라고 볼 수 있다. 바로 10월 모델하우스 개관을 앞둔 8년 전세형 주택인 “아르티엠 퀸즈”가 그 현장이다.

 

전주혁신도시 아르티엠 퀸즈는 전주혁신도시 내 완주군 이서면 갈산리663-2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를 살펴보면 총130세대이며 전용면적 84㎡ 3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대내부 구조는 전국최초 360도 파노라마 평면이 적용된다.

 

다양한 고품격 생활 옵션 등도 탑재 되어있다. 기존 단지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거실 공기청정시스템을 비롯해, 신발살균기, 욕실치아 세정기, 주방 블루투스스피커 설치로 차별성을 더했으며 실내인테리어 또한 화이트 비얀코 타일 , 골드 포인트 마감재등 고급 호텔 에서나 볼 수 있던 마감재를 적용해 최상의 인테리어를 선보일 예정이며, 층간소음방지제가 적용 설계되어있어 층간소음 걱정도 한층 덜어줄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기존 아파트에 비해 높은 층고 또한 눈 여겨 볼만하다. 아르티엠 퀸즈는 2.4m 의 높은 층고로 설계가 되어있어 더 넓은 개방감과 탁 트인 공간을 자랑할 예정이다.

 

입지 또한 뛰어나다. 한국전기안전공사와 농촌진흥청 등 공공기관이 인근에 있어 출퇴근이 뛰어난 직주근접은 물론 , 전주현심도시 최중 심에 위치해있으며, 단지 인근에 메가박스 개관도 확정되어 있어 쇼핑, 문화시설 이용 등 모든 것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학군 이용 또한 굉장히 편리하다. 만성초와 온빛초 , 양현고 등이 가까워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고 한국 농수산대학, 전주대학교 까지 다수의 학군이 밀집해 있는데다가 단지 바로 앞 도서관도 거의 완공되어있어 뛰어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최근 들어 거주지를 선택할 때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인근 자연환경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앞 소리공원과 엽순 근린공원, 세라공원, 오공그린공원, 기지재생태공원 등 녹지 및 근린공원 자연휴양시설이 풍부하게 조성되어있어 운동이나 산책 등 다양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사항 또한 좋다. 전주혁신도시 자체가 계획도시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뛰어난 교통 환경을 자랑하지만 서전주IC, 호남고속도로를 통한 편리한 광역 교통망으로 주변 시, 도 의 이동 또한 편리하며 혁신로와 호남로 등을 통해 전주 시내접근성까지 부족함 없는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세금부담도 전혀 없다. 이는 일반 분양 아파트와 달리 임대주택의 형태로 공급되기 때문에 그에 따른 취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등 세금이 전혀 발생하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원금 보장 또한 완벽하게 이뤄지기 때문에 앞으로 부동산 금액의 등락에 대한 확실성이 없을 경우에도 내 자산에 대한 보호가 완벽히 이뤄진다.

 

간편한 자격조건도 눈에 띈다. 일반적인 경우 청약통장1순위 보유 및 주택소유 여부 등 여러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해야 해서 분양받기 쉽지 않지만 민간임대주택은 이와 다르게 지역 거주 우선이나 청약통장 유무, 소득제한 등을 따지지 않고 만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며 모델하우스 오픈 즉시 청약 접수가 가능해 성인이라면 누구나 자격 요건 없이 쉽게 계약진행이 가능하다.

 

아르티엠 퀸즈 분양 관계자는 “일반 분양 아파트와 달리 주택, 청약통장 유무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며 “분양 계약자에게는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정액제 등의 혜택을 제공해 입주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아르티엠 퀸즈는 10월 중 모델하우스 개관을 예정에 있으며 모델하우스 오픈 즉시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온라인부 장세갑기자 csk@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